콘텐츠 사용 범위
각 콘텐츠는 1광고주 기준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.
사용범위 | 사용예시 | 싱글동영상 | 싱글애프터이펙트 | 싱글음원 | 글로벌팩 |
---|---|---|---|---|---|
영구사용 | 영구사용 | 영구사용 | 영구사용 | ||
웹디자인 | 홍보 홈페이지 디자인 | O | O | O | O |
영상 디자인 | 기업 홍보 영상물 | O | O | O | O |
SNS | YouTube, 블로그/카페 등 | O | O | O | O |
해외사용 | 한국 외 국가 사용 및 배포 | O | O | O | O |
교육 콘텐츠 | E-learning, E-Book 등 | O | O | O | O (50만부 미만) |
방송 / 영화 | TV 광고, 공중파 방송, 케이블 (지역) 방송, 영화, 영화광고 | O | O | O | X |
진열기기 | DID 내 콘텐츠, 노래방 배경, 현금 지급기, 티켓 발권기 등 | O | O | O | X |
비판매용 인쇄물 | 명함, 봉투, 리플렛, 브로슈어 등 | 해당사항 없음 | O | ||
보도기사 | 잡지 및 각종 기사, 보도자료 | O (50만부 미만) |
|||
출판 | 판매 · 배포용 서적 및 각종 출판물 | O (50만부 미만) |
|||
판매 목적의 인쇄물 | 포스터, 편지지, 엽서 등 | X | |||
판매 목적의 유상상품 | 머그컵, 티셔츠, 퍼즐, 벽지 등 | X | |||
캘린더 | X | ||||
유상상품 | 휴대폰, 네비게이션 등 | X | X | X | X |
기기 내 영상 삽입 | |||||
공모전 | 전시회/공모전 제출 | X | X | X | X |
로고 | 로고, 심벌, 트레이드마크, 서비스마크, 상표 |
X | X | X | X |
소프트웨어 | X | X | X | X | |
템플릿 | 웹템플릿, 빌더 등 템플릿 | X | X | X | X |
콘텐츠 유의사항
각 콘텐츠에 따라 다음의 사항이 제한됩니다.
싱글동영상 | 동영상에 포함된 오디오(음악, 대화, 기타 주변 소리 등)는 추출 및 편집 사용이 불가합니다. |
---|---|
싱글 애프터이펙트 | 콘텐츠 템플릿 내에 저작권이 확보되지 않은 샘플용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 콘텐츠 제작 시 저작권에 문제가 없도록 해당 샘플용 요소를 제거하고 사용해야 합니다. |
※ 샘플용 요소 : 템플릿을 구성하기 위해 임시로 사용된 저작권이 확보되지 않은 구성 요소(음악, 오디오, 폰트, 비디오, 이미지 등) | |
버전이 맞지 않을 경우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전 반드시 회원의 사양을 확인하여야 합니다. | |
싱글 음원 | 다음 용도의 이용을 금합니다. |
콘텐츠의 전체나 부분을 원본과 다르게 편집하거나, 다른 음원과 결합한 결과물을 제작하는 행위(콘텐츠의 고유한 성격, 구조, 가사, 멜로디 및 아티스트의 저작인격권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기본적인 편집만 가능합니다. 예를 들어, fade-in/fade-out 등 오디오의 시작부분과 종료부분, 특정 부분만 사용하는 정도의 편집만이 가능합니다.) | |
콘텐츠의 전체나 부분을 이용하여 레코드, CD, 쥬크박스, mp3 등을 제작하고 이를 배포, 판매하는 행위 | |
콘텐츠의 전체나 부분을 타인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, 온라인 플랫폼, P2P 사이트, 블로그, 카페, 콘텐츠 공유 네트워크,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웹사이트 등에 업로드하는 행위 | |
콘텐츠를 배경음, 휴대폰 벨소리, 통화연결음 등으로 재판매하는 행위 | |
콘텐츠를 전자인사말카드 템플릿 또는 웹사이트 템플릿을 포함하여 디자인 템플릿 형태로 온, 오프라인상 판매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| |
샘플링 가능("Cleared for Sampling")으로 표기된 음원 콘텐츠에 한하여 홍보용(판매 및 다운로드 허용 불가)으로 다음 용도의 사용이 가능합니다. | |
음원 콘텐츠의 전면적인 편집, 수정, 변경 | |
음원 콘텐츠의 전체나 부분을 이용하여 회원의 고유 결과물을 창작하거나, 저작권이 해결된 다른 오디오 저작물(회원이 직접 sync license 취득)과 편집하여 새로운 결과물을 제작하는 경우 | |
글로벌팩 | 판매 목적의 인쇄물, 상품 및 캘린더 제작은 불가합니다. 단, 50만부 미만의 출판물(잡지, 서적, 교재 등)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|
콘텐츠 사용 범위
각 콘텐츠는 1광고주 기준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.
사용범위 | 사용예시 | 싱글동영상 | 싱글애프터이펙트 | 싱글음원 | 글로벌팩 |
---|---|---|---|---|---|
영구사용 | 영구사용 | 영구사용 | 영구사용 | ||
웹디자인 | 홍보 홈페이지 디자인 | O | O | O | O |
영상 디자인 | 기업 홍보 영상물 | O | O | O | O |
SNS | YouTube, 블로그/카페 등 | O | O | O | O |
해외사용 | 한국 외 국가 사용 및 배포 | O | O | O | O |
교육 콘텐츠 | E-learning, E-Book 등 | O | O | O | O (50만부 미만) |
방송 / 영화 | TV 광고, 공중파 방송, 케이블 (지역) 방송, 영화, 영화광고 | O | O | O | X |
진열기기 | DID 내 콘텐츠, 노래방 배경, 현금 지급기, 티켓 발권기 등 | O | O | O | X |
비판매용 인쇄물 | 명함, 봉투, 리플렛, 브로슈어 등 | 해당사항 없음 | O | ||
보도기사 | 잡지 및 각종 기사, 보도자료 | O (50만부 미만) |
|||
출판 | 판매 · 배포용 서적 및 각종 출판물 | O (50만부 미만) |
|||
판매 목적의 인쇄물 | 포스터, 편지지, 엽서 등 | X | |||
판매 목적의 유상상품 | 머그컵, 티셔츠, 퍼즐, 벽지 등 | X | |||
캘린더 | X | ||||
유상상품 | 휴대폰, 네비게이션 등 | X | X | X | X |
기기 내 영상 삽입 | |||||
공모전 | 전시회/공모전 제출 | X | X | X | X |
로고 | 로고, 심벌, 트레이드마크, 서비스마크, 상표 |
X | X | X | X |
소프트웨어 | X | X | X | X | |
템플릿 | 웹템플릿, 빌더 등 템플릿 | X | X | X | X |
콘텐츠 유의사항
각 콘텐츠에 따라 다음의 사항이 제한됩니다.
싱글동영상 | 동영상에 포함된 오디오(음악, 대화, 기타 주변 소리 등)는 추출 및 편집 사용이 불가합니다. |
---|---|
싱글 애프터이펙트 | 콘텐츠 템플릿 내에 저작권이 확보되지 않은 샘플용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 콘텐츠 제작 시 저작권에 문제가 없도록 해당 샘플용 요소를 제거하고 사용해야 합니다. |
※ 샘플용 요소 : 템플릿을 구성하기 위해 임시로 사용된 저작권이 확보되지 않은 구성 요소(음악, 오디오, 폰트, 비디오, 이미지 등) | |
버전이 맞지 않을 경우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전 반드시 회원의 사양을 확인하여야 합니다. | |
싱글 음원 | 다음 용도의 이용을 금합니다. |
콘텐츠의 전체나 부분을 원본과 다르게 편집하거나, 다른 음원과 결합한 결과물을 제작하는 행위(콘텐츠의 고유한 성격, 구조, 가사, 멜로디 및 아티스트의 저작인격권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기본적인 편집만 가능합니다. 예를 들어, fade-in/fade-out 등 오디오의 시작부분과 종료부분, 특정 부분만 사용하는 정도의 편집만이 가능합니다.) | |
콘텐츠의 전체나 부분을 이용하여 레코드, CD, 쥬크박스, mp3 등을 제작하고 이를 배포, 판매하는 행위 | |
콘텐츠의 전체나 부분을 타인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, 온라인 플랫폼, P2P 사이트, 블로그, 카페, 콘텐츠 공유 네트워크,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웹사이트 등에 업로드하는 행위 | |
콘텐츠를 배경음, 휴대폰 벨소리, 통화연결음 등으로 재판매하는 행위 | |
콘텐츠를 전자인사말카드 템플릿 또는 웹사이트 템플릿을 포함하여 디자인 템플릿 형태로 온, 오프라인상 판매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| |
샘플링 가능("Cleared for Sampling")으로 표기된 음원 콘텐츠에 한하여 홍보용(판매 및 다운로드 허용 불가)으로 다음 용도의 사용이 가능합니다. | |
음원 콘텐츠의 전면적인 편집, 수정, 변경 | |
음원 콘텐츠의 전체나 부분을 이용하여 회원의 고유 결과물을 창작하거나, 저작권이 해결된 다른 오디오 저작물(회원이 직접 sync license 취득)과 편집하여 새로운 결과물을 제작하는 경우 | |
글로벌팩 | 판매 목적의 인쇄물, 상품 및 캘린더 제작은 불가합니다. 단, 50만부 미만의 출판물(잡지, 서적, 교재 등)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|
이용권별 사용범위 규정
이용권명 | 글로벌팩5 이용권 |
글로벌팩11 이용권 |
글로벌팩20 이용권 |
싱글프리팩 이용권 |
무료 콘텐츠 이용권 |
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금액(VAT 포함) | ₩55,000 | ₩110,000 | ₩198,000 | 별도가격협의 | 무료 | |
다운로드 수량 | 5컷 | 11컷 | 20컷 | 협의 | ||
다운로드 기간 | 3개월 | 6개월 | 6개월 | 협의 | ||
사용 범위 | 웹사이트 (블로그, 쇼핑몰) |
O | O | O | O | O |
인쇄물 및 각종 보고서 | O | O | O | O | O | |
멀티미디어, 프리젠테이션 (PPT, Flash 및 기타) |
O | O | O | O | O | |
광고, 홍보물 | O | O | O | O | O | |
광고 홍보물 (신문,잡지,카탈로그,리플렛, 및 기타) |
O | O | O | O | 1만부 이하 | |
화면보호기 (개인 및 자사 용도) |
O | O | O | O | O | |
문서 (명함, 편지지, 봉투 및 기타) |
O | O | O | O | 1만부 이하 | |
광고 동영상 (TV, 온라인) |
O | O | O | O | O | |
잡지, 각종 기사 및 보도 | 25만부 이하 | 25만부 이하 | 25만부 이하 | O | X | |
신문, 각종 기사 및 보도자료 | 25만부 이하 | 25만부 이하 | 25만부 이하 | O | X | |
판매, 배포용 서적, 출판물, e-Book (출판 내지) |
25만부 이하 | 25만부 이하 | 25만부 이하 | O | X | |
교육용 온/오프라인 콘텐츠 (교육기관용, 판매 및 배포 금지) |
25만부 이하 | 25만부 이하 | 25만부 이하 | O | X | |
각종 표지 | X | X | X | O | X | |
판매,배포용 인쇄물 (달력,포스터,편지지,엽서 및 기타) |
X | X | X | O | X | |
판매, 배포용 상품의 디자인 (머그컵,티셔츠,퍼즐,벽지 등) |
X | X | X | O | X | |
제품 및 제품 패키지 | X | X | X | O | X | |
판매, 배포용 디자인 템플릿 (웹템플릿, 소프트웨어 템플릿 및 기타) |
X | X | X | O | X | |
판매, 배포용 소프트웨어 및 앱 (각종 응용프로그램, 모바일, 프로그램(APP) 및 기타) |
X | X | X | O | X | |
판매, 배포용 화면보호기 | X | X | X | O | X | |
기타 판매, 배포용 제작물 | X | X | X | O | X | |
해외사용 | X | X | X | O | X |
제작 및 이용권 사용관련
광고주 | 광고주 수에 제한없이 납품 가능합니다. (단, 글로벌팩을 이용중인 고객이 계열사 또는 관계사와 이미지를 공유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제외) |
---|---|
동시접속 | 글로벌팩 이용권은 한 개의 아이디당 최대 5개의 컴퓨터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. |
제작 및 이용기간 | 글로벌팩에서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는 영구 게시, 영구 사용이 가능합니다. |
다운로드 | 이용권별 다운로드 기간에 준하며, 재다운로드는 1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 |
글로벌팩 라이선스 제한 규정(모든 종류의 이용권에 적용)
콘텐츠 이용 기한 관련 규정(모든 종류의 이용권에 적용)